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피해예방교육
다양하고 복잡해진 통신서비스 이용환경에서 이용자의
권익보호 및 역량강화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.
오프라인
찾아가는 통신서비스 교육이란?
전 국민 누구나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통신 서비스 관련 피해예방과 대처방법, 스마트폰의 사용법 및 유용한 앱 활용법 등을 무료로 교육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신청 시 찾아가는 맞춤 교육
교육신청 프로세스
교육신청
교육희망일 3주 이전 신청
접수확인
교육신청 1주일 이내 담당자 회신
(교육일정 및 장소 협의)
교육실시
맞춤형 교육실시
(통신서비스 피해예방교육/
스마트폰 활용교육)
교육대상: 10인 이상의 그룹/단체
교육일시: 이용자가 희망일 신청 후, 담당자와 협의를 통해 확정
교육장소: 교육신청자가 섭외하여 진행
※ 교육신청자가 교육장소를 마련하기 어려울 경우 교육 담당자와 협의하여 진행
교육내용
통신서비스 활용 시 유의사항
  • 01. 통신서비스 가입 시 유의사항!
  • 02. 통신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!
  • 03. 통신서비스 해지 시 유의사항!
통신서비스 피해예방
  • 01. 통신서비스 주요 피해사례 및 대처방안
  • 02. 통신수단을 이용한 금융사기 피해사례 및 대처방안
스마트기기 활용
  • 01. 스마트폰 기본 사용 설명
  • 02. 스마트폰 주요 기능 사용 설명
  • 03. 유용한 앱(서비스)
부록
  • 01. OTT 서비스
  • 02. 구독형 서비스
  • 03. 키오스크
온라인 신청을 통해 접수 - 이용자보호센터 권익보호팀 권영대 과장(markyd@kait.or.kr /02-580-0754)
찾아가는 통신서비스 교육 신청
회사/단체명 *
* 개인 모임의 경우, ‘기타’로 입력
성명 *
연락처 *
교육장소 *
* 상세 주소 기재
희망 교육일시 *
* 교육시간 약 60여분 소요
교육인원 *
* 교육인원 10인 이상 신청 가능
기타문의사항
보안문자*
자동가입방지문자 보안문자 새로고침   
* 교육은 4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됩니다 *
(06242)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111 (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) TEL 02-580-0755 FAX 02-580-0599 E-mail wiseuser@kait.or.k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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