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
메뉴
피해예방교육
다양하고 복잡해진 통신서비스 이용환경에서 이용자의
권익보호 및 역량강화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.
정보광장
A
찾아가는 통신서비스 교육은 10인 이상만 가능합니다.
※ 10인 미만의 경우 별도 연락(02-580-0755) 부탁드립니다. 
A
찾아가는 통신서비스 교육은 교육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통신서비스 피해예방과 구제방법, 스마트폰 활용법 등을
무료로 교육 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신청 시 찾아가는 맞춤 교육입니다.
※ 온라인 신청이 어려울 경우 별도 연락(02-580-0755) 부탁드립니다. 
A
준회원 상태에서는 수료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.
준회원이 수료증 발급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정회원으로 전환하시면 수료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
※ "마이페이지" -  "나의 정보 수정" 에서 정회원 전환 가능합니다.
A
수료증은 홈페이지 회원 탈퇴 전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 탈퇴 후 개인정보가 삭제되므로 수료증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.
A
"마이페이지" -  "나의 강의실"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※ 수료증 발급은 정회원만 가능하며, 준회원은 정회원 전환후 발급하실 수 있습니다.
A
와이즈유저 온라인교육 시스템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 보호 정책에 따라 보호받고 있습니다.
본 홈페이지에서 게시하거나 제공하는 자료들은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로 그 저작권은 방송통신위원회 및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 있습니다. 따라서 본 홈페이지에서 제공 및 게시되는 자료에 대한 무단 복제 및 배포를 원칙적으로 금합니다.
A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번호와 이메일로 찾을 수 있습니다.
A
정회원은 본인확인 후 회원가입이 완료된 회원으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준회원은 가족 등의 명의로 된 휴대폰을 이용하는 이용자를 위한 것으로 수료증 발급을 제외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※ 준회원의 경우 강의 수료 후 정회원으로 전환하시면 수료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
A
회원가입 후 이용자가 원하는 강좌를 선택하여 수강 신청 후 학습하시면 됩니다.
※ 회원가입 없이 수강 신청은 불가능합니다.
1
(06242)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111 (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) TEL 02-580-0755 FAX 02-580-0599 E-mail wiseuser@kait.or.kr
Copyright (C) 2022. KAIT. All Right Reserved.